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동두천 최강 해물칼국수 100점

성공하는 재테크 2018. 7. 1. 06:51


주말 점심 외식으로
동두천 최강 해물칼국수를 골랐어요

단골이 되었는데 매번 100점짜리 맛을 선보이네요

애들까지 4명이서 맑은해물칼국수 2인분으로 배부르게 먹고 나옵니다
칼국수는 양많이 달라고하면 푸짐하게 주십니다~

딸도 낚지랑 오징어랑 조갯살 새우 칼국수까지 잘먹네요~

박승광 최강해물칼국수도 여러번 가봤는데
저는 동두천이 제일 좋네요 ^^

맛집인데 손님은 적어서 쾌적하다는 ㅎㅎ

오늘은 안먹었는데 해물파전도 일품입니다~

가족외식으로는 최고인거 같아요

동두천 송내동 큰길가에 있어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