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주 동두천에는 자동차검사소가 없는거 같습니다

결국 의정부에 있는 의정부검사소에 전화예약하고 방문했어요

suv 캡티바 차량인데 21,800원 지불했네요
2년마다 의무검사인데 무료로 해주면 좋을텐데요~

의정부검사소는 회룡역 근처에 있어요
호원동 빕스 옆건물입니다


예약을 했다면 차타고 들어가서 줄서면 됩니다
경유차는 1번줄, 휘발유차는 3번줄이에요

lpg차량도 3번이네요

토요일이라 빨리가야할거 같아서
9시에 도착했는데 이미 10대씩 줄서 잏더라구요 ㅜ


그래도 금방금방 끝났니다
잉. 제대로 하는거 맞나?
서울이랑 덕양구에선 오래 걸렸었거든요 ㅋ
그래도 차례가 빨리오니 좋네요 ^^

차량을 맡기면서 자동차등륵증도 전달합니다

운전자는 저기 쉼터에서 대기하면 되요


대기실에서 제 차량이 나오는게 보이네요 ^^

이상없다고 하니 다행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