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에 갑자기 정해서 바다를 다녀왔습니다

온 가족이 바다를 좋아해서 본격적인 휴가철이 되기 전에 해수욕을 하고 싶었어요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이 된지 꽤 되었는데 아직 못가봐서 궁금하기도 했구요


그래서 하루 전날 결정해서 숙소를 정하고 출발~


강원도 해수욕장이 여러군데 있지만 고속도로에서 가까운 양양으로 가기로 정하고 숙소를 찾았습니다


역시나 비싸더라구요 토요일 숙박을 하려고 하니


그래서 중고나라에서 폭풍 검색 후 대충 저렴한 곳으로 결정하고 출발~~



내린천 휴게소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었나봐요... 화장실에 아주 스마트했어요

변기에 사람이 있다 없다가 전광판으로 나와요 하핫


차가 막혀서 5시간이나 걸렸다는 ㅠㅠ

역시 여름에는 새벽에 출발해서 밤에 와야 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어쨎든...  바다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오 동해바다닷 !!!


여기는 오산해수욕장에서 동호해수욕장으로 가는 길입니다

오산해수욕장은 양양 쏠비치로 유명해요

아이들 놀기도 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숙소가 동호해수욕장 쪽이라서 패스하고 동호해수욕장으로~~




저 멀리 해수욕장이 보이죠?

해수욕장이 개장을 해서 안전요원도 있고 사람들도 좀 보이더라구요

실제로 봤을 떈 감동이 밀려왔는데.. 사진으로 옮기니 잘 보이지도 않고 쫌 그러네요 하핫


숙소로 갔습니다



동호해수욕장쪽 큰길가에 있는 경진하우스 입니다

7만원에 토요일 1박을 얻었어요..

원래는 준성수기라서 비용을 더 받으셔야 하는데 사장님과 문자하다가 싸게 해주셨어요

저희가족 4명이서 가서 추가비용 받으실 줄 알았는데 그냥 7만원으로 콜 !


여긴 주방이구요.. 그릇도 있고 있을거 다 있더라구요



여긴 화장실. 칫솔 빼고 다 있습니다. 수건도 6장정도 있었는데 사장님한테 더 주세요 하면 더 줍니다 ㅋ



냉장고도 있고 창고에 큰 상도 있네요



이건 주방에서 바라본 방이랑 베란다 사진입니다

저기 맞은편에 숲이 보이시죠?

솔방울 나무가 많아요 그래서 밤에는 시원하더라구요

저기 숲길을 따라서 2분정도 걸어가면 동호해변이 뜨악 하고 나왔어요



넓찍한 방에 TV도 있고요



해수욕 하고 와서 베란다에서 수영복 말리면 되요



베란다 밖으로 평상 보이죠?

저쪽에서 저녁에 숯불 바베큐 해먹는 곳이에요

저녁에 바베큐 해먹었는데 저희밖에 없어서 전세내서 잘 먹고 잘 놀았답니다



평상도 많고 상당히 넓어요



해수욕 하러 가실 때 주차는 대충 길가에 하시거나 옆에 있는 무료주차장에 하시면 되요


사진을 제가 별로 못찍어서 ㅠㅠ;


해수욕장이 개장했잖아요

파라솔 빌리는데 1만원 (하루종일) , 나무 평상+파라솔은 3만원 , 그리고 개인텐트를 치게 되면 1만원 현금으로 지불해야 합니다

이정도면 아주 저렴한거 같아요

7월말 8월초 극성수기때도 가격은 동일한거 같아요


비싼 쏠비치가서 편안하게 즐기는 것도 좋지만 저같은 실속파들은 경진하우스 같은 곳에 숙박하시면서 동호해수욕장에서 해수욕하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아참..

해변에도 샤워장이 있어요.. 어른은 2천원 , 아이는 1천원 내고 샤워하실 수 있어요~

혹시라도 당일치기 하시는 여행객들은 그렇게 하시면 되겠죠?

( 단 .. 당일치기는 새벽 출발해서 밤에 복귀하셔야 차가 덜 밀린다는 사실 !! )



그리고 해수욕장 바로 앞에 커피숍이 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더라구요...

아쉬운점은 1층만 커피숍이고 2층부터는 펜션이라서...  커피숍에서 바다가 잘 보이지는 않아요~


여름철 해수욕장은 돈이 들어가지만 안전요원이 있고 직원들이 관리하기 때문에 안전해서 좋은거 같아요


맛집도 여러군데 다녔는데 그건 다음에 따로 포스팅할께요


PS.

제가 사진을 별로 못 찍어서 경진하우스 숙소 사진이 상대적으로 많아서 홍보하려는거 같네요

의도한건 아니에요.

사실 숙소가 좀 낡아서 밤에 모기도 좀 있고 불편하긴 했어요

그래도 저렴하게 넓은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에겐 좋을거 같아요

모기향도 주시더라구요(제가 창문을 너무 오래 열어놔서 모기가 많이 들어왔거든요)



아무튼 동호해수욕장 가보고 싶으신 분들은 하트 날려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