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제부터인지 에버랜드에 매년 방문하고 있어요

그런데 왜인지 여름에만 가고 있네요


11시에 도착한 애버랜드에는 캐리비안베이쪽 주차장은 만차더라구요

그래서 멀리 주차하고 셔틀버스 타고 갔어요

에버랜드 입장권은 반값으로 입장해줘야죠~

입구에서 지도를 받아서 구경을 시작합니다




판다 월드에 첫번째로 들어갔는데 폭염이라 그런지.. 귀여운 판다가 실신해 있어요~

아. 포즈 너무 웃기네요 ^^


( 제가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네요 다음엔 디카를 목에 걸고 다녀야겠습니다 )

호랑이랑 펭귄 사진을 못찍은게 안타깝습니다

아무튼~



로스트밸리 입장했어요.

평일이고 폭염이라 사람이 없습니다

대기하지 않아요 ( 대박 )

앨리스라는 직원분께서 열심시 설명해주셨어요



낙타도 더운지 앉아서 쉬고 있네요



저건 당나귀인거 같은데 엄청 귀여웠습니다

타고 다닐수 있을거 같아요



사슴들이 그늘에서 쉬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저건 낙타인지 잘 기억이 안납니다.

다들 더워서 쉬는 분위기에요



차타고 동굴같은데 들어가는데 저런 불빛이 보이더라구요.

사자같은데 은근 무서웠습니다



코끼리에요

뒷모습만 찍혔네요... 

저기서 엉덩이 살랑살랑 흔드는거 귀여웠는데~



짜잔.. 수륙양용자동차로 물속으로 들어갑니다..

물 깊이가 2m라고 하네요

신기한 경험이에요~



물위를 걸으면서(?) 코끼리 엉덩이 구경하기

(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사진이 이런거밖에 없어서 ㅠㅠ )



남자의 로망이라는 키 180cm로 태어난다는 기린입니다

헐.. 정말 대단하네요

저는 기린이 너무 좋아요

얼룰말이랑 기린이랑 친해보이더라구요




숨은그림찾기 입니다..

사자는 어디에 있을까요?

자세히 보시면.. 암사자와 숫사자 1쌍이 있습니다 하하



하마가 샤워하고 있어요.. 대단하죠?

그런데 자세히 보시면 하마 모형이랍니다.

헐 리얼해요~



이쁜 사슴같은 동물도 있어요..

에버랜드에는 이렇게 동물원이랑 놀이동산이 함께 어울려있어서 너무 너무 좋아요



또 다시 숨은그림 찾기입니다

사슴이 어디에 있을까요 (ㅠㅠ)



네 저기에 기린이랑 얼룩말이 많이 있네요


이상으로 사진은 끝났구요 ㅠㅠ;


에버랜드 방문시 몇가지 팁을 드릴께요


지금 한여름이고 폭염이라 굉장히 덥죠?


하지만 극복할 수 있습니다..


바로 "워터 배틀 존" 이 있기 때문입니다


물총싸움 하는 곳인데요.. 워터 배틀 존 안에는 물총놀이 이외에도 물분사기(?) 같은게 있어서

마치 수영하는 것처럼 시원하게 물로 샤워할 수 있어요


더울 때마다 워터 배틀 존에 들어갔다 나오시면 더위가 싹 가신답니다

옷이 많이 젖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구요~



그리고 점심은..

저는 도시락을 챙겨갔는데요

회전목마 근처에 피크닉 장소가 있어요

굉장히 잘 만들어져 있어요

나무로 울창하게 햇빛을 가리고 있어서 그 안에 있으면 덥지 않더라구요

저는 밥먹고 한시간 잤습니다 ( 땀 안남 )


아기가 있으신 분들은 수유실도 여러군데 있으니 이용하시면 될거 같구요


물개쇼가 있어요... 

더울 때 물개쇼 보시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



* 대기 없이 놀이기구 타는 방법


래니찬스로 Q-Pass 이용하기

래니찬스는 에버랜드 어플에 있어요

30분마다 1점씩 적립이 되구요 최대 5점이 적립되요

입장해서 2시간 30분 지나면 5점이 되는거죠

그걸로 원하는 놀이기구(사파리 같은거)

기다리지 않고 타실 수 있어요

큐패스를 무료로 사용하는 거죠

특히 사파리에서 래니찬스를 사용하시면 

운전석 바로 뒷자리(가장 로얄자리입니다)에 앉으실 수 있으세요~



저는 이 밖에도 아마존 익스프레스와 사파리를 대기 없이 타고 왔답니다~


그럼.. 여름철에 에버랜드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